본문 바로가기

후기 & 꿀팁

수지구청역 도쿄빙수 다녀왔습니다 2탄 (말차빙수,도쿄라떼)

http://namget.tistory.com/admin/entry/post/?id=13&type=post&returnURL=/manage/posts/


1탄 링크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수지구청 도쿄빙수 2탄입니다


빙수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1탄에 들어가셔서 확인해주세요!!!!


말차빙수를 먹고왔습니다.




저번에 갔을때와 다르게 이번엔 됴쿄라떼도 먹고왔습니다


현재 도쿄빙수에서 판매하고있는 커피의 종류는 두개가 있는것 같았어요


저는 그 중 도쿄라떼를 먹고왔습니다.




처음에는 잘 섞지 않아서 너무 달달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먹다가 다시 섞었는데 일반 라떼와는 다른 뭔가 깊은 맛이 나는것 같았어요





이걸 먹고난 후 여자친구와 함께 말차빙수를 시켰어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녹차시럽?을 빙수위에 뿌려서 먹을수있고 위에는 초콜릿이 있었어요


초콜릿은 로이스 초콜릿 다들 아시나요??


그 맛이 나는데 로이스 초콜릿 같았어요


음 맛은 달달한 녹차의 맛이였는데 

녹차를 좋아하지 않는 저이지만 저는 토마토마빙수보다는 말차빙수가 더 맛있었어요!





안에 뭐가 더있나 봤더니 안에 숨겨져있는 로이스 초콜렛!!






다시 가보니까 놓쳤던 사진도 찍게되고!!

빙수에 대한 이쁜 사진도 있었어요








저는 빙수라고 하면 보통 먹고오는걸로만 생각했었는데.. 위와같이 빙수가 포장이 된다고 하네요 혹시나 걸으시면서 스푼으로 또는 빨대로 드실분들은 드셔도 될거같아요! 이런날씨엔 

도쿄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