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꿀팁/제품후기

삼성 기어 아이콘X 2018 후기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삼성 기어아이콘X 2018의 후기에 대해 남겨보려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9을 사면서 

삼성 기어 아이콘X 2018입니다.


시중가를 보니까 20만원 가량 하더라구요!


가격정보 : 다나와 = http://prod.danawa.com/info/?pcode=5444995



고급적인 박스를 열고나면 등장하는 기어아이콘!!


저는 항상 유선 이어폰밖에 써보지 않은지라 기대가 됐습니다!



엘지 G7을 쓰고있는데 기어아이콘과 같이쓰면 완전 짱일거같아요


꺼내서 넣어보니까 꽉 맞더라구요!



삼성폰일경우 연결가이드이고

삼성폰이 아닌 엘지폰인 저도 어플만 깔면 이용할 수 있었어요




안에 구성품들은 간단 사용 설명서와 이어플러그, 충전기와

청소도구까지해서 저정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연결이 해제된 상태이고 앱을깔고 플러그인을 추가적으로 설치하면 됩니다.

설명서에는 gear로 다운하라고 써있는데,

그런앱이 없어서 헤맸어요!


Galaxy Wearable 이걸로 다운하셔야되요

다운하고 연결을 시도했습니다 두둥~~~~








 좌 우 기기의 배터리 잔량과 음향을 설정할 수 있었어요

저의 폰같은경우 블루투스이다보니 블루투스 소리로 조절하려고 

이어폰의 음량은 최대로 설정했어요.






막귀인 저였지만 이퀄라이저로 변경하면 진짜 상황에따라 다른 소리가 나더라구요!!









주변소리를 들을수있는데

이어폰을 끼고 노래를 듣다가 사고가 많아서 그런지

주변소리를 늘리면 나의 목소리와 주변의 소리가 들렸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신기한 기능인거 같아요!







착용샷입니다. 완전 편하고 좋더라구요!






착용해서 조금 이따 샤워해를 듣고있습니다.


음 개인적으로 평가를해보자면 


너무 좋았어요


특히 무선이어폰을 처음 써보는 저에게는 진짜 신세계였습니다.


G7의 음질과 삼성 기어아이콘의 조합은 정말 최고인것 같습니다.


배터리는 끝까지 안써봐서 얼마나 가는지는 모르겠지만


배터리충전도 C타입으로 가능하고, 개인 기호의따라 이퀄라이저기능, 주변소리듣기까지


다양한 기능이 존재했고, 삼성 헬스와 연동해서 측정도 가능했어요!


정말 강추하는 아이템입니다

아무래도 다들 걱정하시는 부분이 음질이였는데 음질부분도 좋았어요!!






아래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삼성전자 기어 아이...


'후기 & 꿀팁 > 제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빙홈] 보온 도시락 후기  (0) 2018.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