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손흥민 동점골" 토트넘 왓포드 2-1 극적 역전승




[출처] = 네이버





 짝짝짝! 토트넘에 손흥민이 복귀전에서 동점골 득점을 올리며 최종 스코어 2-1 팀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아시안컵 이후 체력때문에 혹사 논란에 빠진 손흥민이지만 다시금 날개를 핀 모습입니다. 축구 팬들은 "역시 아시아 축구계의 주역" 이라면서 극찬까지 했다고합니다.




[출처] = 토트넘 트위터


아시안 컵에서 못누린 영광을 토해내듯 골을 넣고 포효하는 손흥민에 모습이네요. 참 속 시원하게 내지르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손흥민은 경기후 인터뷰에서 "나는 이 셔츠를 입고 득점을 하여 만족하고 3점을 얻어 기쁘다" 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출처] = 토트넘 트위터

 

현재 토트넘 트위터에서는 손흥민, 요렌테, 로즈, 해리 윙크스가 MOM(맨 오브 더 매치)를 투표중입니다! 아마 손흥민이 가장 유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출처] = 후스코어드 닷컴

 

 손흥민은 후스코어드 기준 양팀에서 가장높은 평점인 8.2점을 부여받았습니다. 아시안컵에 피로 누적과는 어울리지 않은 모습이고 전후반내내 뭔가 해낼꺼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경기를 잘 소화했습니다. 손흥민에 팬인 저도 골을 넣은거에 있어 너무나도 기뻤습니다.


 다음 경기인 뉴캐슬에서도 아마 주축이 빠진 토트넘은 손흥민을 선발로 내세울것으로 생각 듭니다. 너무나도 힘드시겠지만 조금 더 힘내시고 다음 뉴캐슬전에서도 좋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